클래스 메인
A b =new B() //업캐스팅. 잊지말자 부모 먼저 탄생이 원칙. 생성자 먼저 확인. 없으면 말고~
b.paint()
b.draw()
class 부모
paint()
draw()
클래스 자식 상속 부모
paint() //재정의
draw() //재정의
정답:
BDCDD
리눅스 명령어
RWX 읽기 쓰기 실행
사용 1
미사용 0
C언어
C(int n)
int sum=0 //sum은 함수 안에 존재한다. 전역변수 아님!!. 함수 호출 할 때 마다 0으로 리셋됨.
for문 j=1; j<=n/2; j++
if문 n%j==0
참이면 sum=sum+j
n | j | sum |
1 | 1 | |
2 | 1 | 1 |
3 | 1 | 1 |
4 | 1 | 1 |
2 | 3 | |
5 | 1 | 1 |
2 | ||
6 | 1 | 1 |
2 | 3 | |
3 | 6 |
12의 약수 1 2 3 4 6 다 더하면 16 //완전수 찾기 문제
18의 약수 1 2 3 6 9=21
20 1 2 4 5 10
22 1 2 11
24 1 2 4 6 12
26 1 2 13
28 1 2 4 7 14 =28 완전수
if문 sum==n
참이면 1 반환
거짓이면 0 반환
메인 함수
int s =0
for문 i=1; i<=100; i++
if문 C(i) //함수 호출 참이면 아래 수행.
s=s+i
%d, s
i | s |
1 | 0 |
2 | |
3 | |
4 | |
5 | |
6 | 6 |
28 | 34 |
정답:
34
//걍 외워. 완전수는 100이하에서 6하고 28 2개야.
typedef struct Data { //구조체
char c
int numPtr
}Data
char | int |
main()
num=10
Data d1
Data *d2 = malloc(sizeof(struct Data))
d1.numPtr= &num
d2(___) numPtr= &num
%d\n, *d1.numPtr
%d\n, *d2(___) numPtr
free(d2)
return0
출력값
10
10
정답:
->
자바 문제
클래스 부모
compute(int num)
클래스 자식 상속 부모
compute(int num) //재정의
클래스 메인
부모 obj = new 자식() //업캐스팅. 자식()있나요? 없엉 그럼 신경 안써도됨.
obj.compute(7) //재정의 된 자식 클래스로 간다.
num=7
c(6)+c(4)=1+1=2
c(5)+c(3)=1+0
c(4)+c(2)=1+0
c(3)+c(1)=0+1=1
c(2)+c(0)=0+0=0
c(1)+c(-1)=0
//재귀함수
정답:
2
클래스 사람
private string 이름
public 사람(string 발) //생성자. 발에 김 들어감
이름=발
public static string get() //스태틱 붙은 함수.
return 이름 //여기서 오류 발생. 스태틱 붙은 변수여야 함. 정적 메서드가 접근할 수 있는 것은 정적 변수 뿐임.
public void print()
system.out.println(이름)
클래스 메인
사람 obj = new 사람 ("김")
obj.print(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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